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피아노
- 음악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탁계석 회장
- 창경포럼
- 고양특례시
- 용인소비자저널
- 김포시
- 오승록
- 안양
- 강남 소비자저널
- 최규태
- 최규태기자
- K-클래식
- 창업경영포럼
- 안양시장
- 강남구 소비자저널
- 클래식
- 정봉수 노무사
- 고양시
- 탁계석
- 안양시청
- 소협
- 강남노무법인
- 강남구
- 정봉수 칼럼
- 전우와함께
- 케이클래식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안양시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주시설공단, 이지콜 운전원 대상 ‘교통약자 인식개선 교육’ 본문
반응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전성환)은 이지콜센터 운전원을 대상으로 교통약자 인식 제고와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통약자 인식개선 교육’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교육은 주말인 지난 26일 전라북도 교통문화연수원에서 진행됐으며, 교통약자를 대할 때 지켜야할 에티켓, 차량 승차 시 배려를 위한 서비스, 특별교통수단 안전장치 사용법, 안전운전 및 교통관련법규 등에 관해 이뤄졌다.
전성환 이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교통약자의 인격을 더욱 존중하고 서비스의 질 또한 개선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교통약자를 위해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콜센터는 2015년 운영을 시작했으며, 장애인, 임산부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이지콜 차량 45대를 운영하는 등 교통약자의 이동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주군, 일손부족 농가 지원 나서 (0) | 2019.10.28 |
---|---|
무주군 “2019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0) | 2019.10.28 |
전북 군산형 일자리, 후속조치 본격추진! (0) | 2019.10.28 |
LX 부사장 전북도의회 방문, 이명연 공공기관유치지원특별위원장 면담 (0) | 2019.10.28 |
유니젠바이오, 세계최초 7대암 동시진단 KIT 발표회 성료 (0) | 2019.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