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심민 임실군수, 주요 핵심 및 현안사업 ‘진두지휘’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심민 임실군수, 주요 핵심 및 현안사업 ‘진두지휘’

전주 지킴이 2019. 11. 25. 17:34
반응형

심민 임실군수, 주요 핵심 및 현안사업 ‘진두지휘’▲사진*임실군 확대간부회의 개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심 민 임실군수가 주요 핵심 및 현안사업의 신속한 추진과 문제점 해결을 위해 온 힘을 쏟고 있다.


임실군은 심민 군수 주재하에 11월 중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군정 주요 현안 등을 집중 점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심민 군수는 군청 종합상황실에서 국·실과원소 및 읍면장, 관련 팀장들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주요 핵심사업 추진상황 보고 받았다.


이어 2021년 국가예산확보 신규사업 발굴현황, 지방재정집행 추진상황, 지자체 합동평가 대응상황 등을 검토하고 문제점과 쟁점 사항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특히 심민 군수는 임실치즈테마파크, 옥정호 권역 생태관광, 성수산 관광지 개발, 반려동물 거점 조성 등 군 대표 관광지와 임실읍 행복누리원, 임실군 공공도서관 건립, 관촌 체육문화센터 등 주민들의 여가와 복지를 책임질 각종 시설사업들에 대해 부서장으로부터 보고 받았다.


또한, 군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출산 및 보육행정, 일자리 창출, 정주여건 개선 등 인구정책 관련 사업의 신속한 추진과 군 현안 해결을 위한 2021년도 국가예산확보 신규사업 발굴에 대해 전 직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부서 간 협업을 재차 강조했다.


이밖에 올해 출납 폐쇄기간 도래에 따른 이·불용 최소화를 위해 예산집행상황을 면밀히 점검하고, 연말 중앙 및 전북도가 실시하는 각종 대외평가 및 시상, 정부합동평가 등 실적관리 및 선정에도 철저히 대응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심민 군수는 마무리 발언을 통해“남은 기간 동안 올해 성과를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효율적이고 집중적인 사업관리에 총력을 다할 것과 전 직원이 능동적인 자세와 적극행정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통해 모든 역량을 발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군은 이번 확대간부회의를 통해 나타난 문제점과 쟁점사항에 대해 국·과장 책임하에 현장행정을 강화하고 특단의 대책을 마련하는 등 신속한 대응체계를 구축해 올해 다양한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