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1. 28. 20:53

무주군, 제18기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무주군, 제18기 노인대학 졸업식 개최▲사진*노인대학 졸업식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제18기 무주군 노인대학(학장 박만술) 졸업식이 무주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개최됐다. 


무주군에 따르면 제18기 무주군 노인대학 졸업생은 모두 114명으로 수강생들은 지난 4월부터 21주간 건강체조와 노래교실, 취미활동, 교양강좌 등의 과정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황인홍 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사회단체장들과 졸업생 등 1백여 명이 참석했으며, 장영자 총학생장(71세, 부남면)과 손영선 학생장(77세, 무주읍), 설재분 학생장(77세, 무주읍), 이순자 학생장(83세, 안성면)이 노인대학 운영 및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장을 받았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노인대학에서 얻으신 자신감은 보약이 되고 노인대학에서 만난 친구들은 힘이 되고, 노인대학에서 이루신 결실은 무주다운 무주를 만들고 군민을 행복하게 하는 데 써주시면 좋겠다”라며 “군에서도 우리 어르신들이 당당하게 배우고 건강하게 살아가실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마음을 쓰고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박만술 학장은 “어르신들이 성실히 학사일정에 참여하며 쏟은 열정은 후손들에게도 본이 될 것”이라며 “아름답고 건강한 노년을 위해 노인대학 운영에 더욱 내실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주군 노인대학은 지난 2002년부터 개설한 이래 올해로 1,689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생들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등 평생교육의 산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비영리단체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소비자저널 언론연합, 소비자저널협동조합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으며 당회와 저작권 공유협약을 통한 경우,그 유효기간 이내로 한정함을 알립니다.

----------------------------------------------------------------------------------------------------------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