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이강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이강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전주 지킴이 2019. 12. 28. 13:58
반응형

이강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사진*이강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이강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27일 남원 선거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문희상의장 등 수많은 국회의원의 축전과 정세균국무총리후보자, 김부겸의원, 김두관의원, 송영길의원의 축하영상이 있었다.


또 이강래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은 김진표의원을 비롯한 많은 현직의원이 국회일정으로 참석이 어려워 축하영상을 대신하며 이강래예비후보의 위상을 확인 해줬다.


개소식에 참석한 인사들의 한결같은 메시지는 뛰어난 전략기획가에 국정운영과 여의도정치를 경험한 능력 있는 인물임을 강조하며 지역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국민의정부 탄생에 함께했던 배기선전의원은 이강래예비후보를 작은 DJ라 치켜세우며 "김대중대통령께서 못 다한 정치발전을 이뤄줄 것"을 강조했다.


이강래예비후보는 참석자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총선에 나서게 된 이유와 지역의 현안들을 거론하며 "중앙보다는 지역현안에 최선을 다해 지난 과오를 불식시킴과 함께 임·순·남 지역의 100년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종찬전국정원장, 나종일전전주대총장, 윤영관전장관, 김성재전장관, 이형배전의원, 장영달전의원, 배기선전의원, 우윤근전러시아대사, 우제창전의원, 서거석총장 등 3,000여명에 달하는 수많은 내외인사가 참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