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군산시 신현승 신임 부시장, 업무보고 청취 등 현안 점검 나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군산시 신현승 신임 부시장, 업무보고 청취 등 현안 점검 나서

전주 지킴이 2020. 7. 7. 17:28
반응형

군산시 신현승 신임 부시장, 업무보고 청취 등 현안 점검 나서▲사진*신승현 군산시 부시장 업무보고 청취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군산시 신현승 신임 부시장이 신속한 현안업무 해결을 위해 부서별 주요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현안 파악에 돌입했다.


군산시에 따르면 신 부시장은 부임 직후 업무보고를 통해 부시장 이취임에 따른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고, 주요 현안사업 해결에 선제적으로 나서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업무보고에서는 자치행정국을 시작으로, 담당관, 경제항만혁신국, 보건소 등 현안 쟁점 사항이 있는 주요 업무에 대한 추진현황을 집중적으로 보고 받았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현재 군산시 코로나 방역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방역 대응 조치에 대해 집중 논의할 계획이다.


더불어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재가동, 군산 상생형 일자리 모델 추진, 강소연구개발특구 지정 등 주요 당면 현안에 대해 보고를 받고, 군산사랑상품권, 새만금 재생에너지 사업, 군산전북대병원 건립 등 계속사업에 대한 추진상 문제점도 파악해 개선방안에 대한 논의도 이어갈 방침이다.


신현승 부시장은 “코로나19와 고용·산업위기로 많은 시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행정에서 보다 적극적이고 창의적으로 업무를 추진할 필요가 있으며, 또한 시정의 방향을 함께 공유하고 해결방법을 같이 찾을 수 있도록 언제든 상호 소통해 달라”고 주문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