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김포시
- 고양특례시
- 탁계석 회장
- 클래식
- 강남구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정봉수 노무사
- 강남구 소비자저널
- 안양시청
- 안양시
- 최규태
- 창경포럼
- 케이클래식
- 최규태기자
- 용인소비자저널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안양시장
- 고양시
- 음악
- 탁계석
- 전우와함께
- 안양
- 정봉수 칼럼
- 강남노무법인
- 창업경영포럼
- 오승록
- 소협
- 피아노
- K-클래식
- 강남 소비자저널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NH농협생명,『모바일창구 앱』메인 전면 개편! 본문
반응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생명(전북총국장 이숙)은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UI/UX(User Interface/User Experience)를 전면 개편했다.
NH농협생명에 따르면 메인화면 UI/UX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검색창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배치했으며, 입출금서비스의 금액입력창에 단축버튼을 추가해 편의성을 제고했다고 5일 밝혔다.
이숙 총국장은 “이번 모바일창구 개편은 당사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중심의 애플리케이션 설계과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랑을 실현하는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창구란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NH농협생명은 지난 2018년 12월 실손보험 ‘간편청구시스템’을 생명보험 업계 최초로 도입해 국무총리상을 수상했으며, 2019년 8월에는 AI(인공지능) 기반 24시간 챗봇서비스 ‘코리봇’을, 2020년 7월에는 금융업계 최초로 금융결제원의 ‘바이오체인 인증’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디지털 혁신을 통한 언택트 서비스 경쟁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실군, 가을철 산림 내 불법행위 특별단속.. (0) | 2020.10.05 |
---|---|
군산시, 10월 중 생생직업체험교실 대상자 모집 (0) | 2020.10.05 |
전주시, 미래 디지털 창의인재 양성한다! (0) | 2020.10.05 |
정읍시, 첨단산업단지 연결도로 전면개통.. (0) | 2020.10.05 |
전북도, 미세먼지 대응 분야 예산 대폭 증가 (0) | 2020.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