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진안군, 가족힐링캠프 성료!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진안군, 가족힐링캠프 성료!

전주 지킴이 2020. 11. 9. 16:26
반응형

진안군, 가족힐링캠프 성료!▲사진*가족힐링캠프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진안군이 지난 7일, 8일 마이산 북부관광단지 일원에서 진행한 가족 힐링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진안군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돼지문화체험관, 산약초타운 등 마이산 북부일원에서 열려 접근성을 높였으며, 진안의 특산물인 흑돼지를 활용해 돈가스, 햄버거 등의 음식을 직접 만들었다고 9일 밝혔다. 


또한 다 만든 음식은 라탄 바구니에 담아 군에서 준비한 라미란 텐트로 이동해 가족끼리 즐기는 피크닉 캠프 체험도 함께했다. 


아울러 마이열차를 탑승해 마이산 북부의 연인의 길 탐방, 명인명품관, 가위박물관 관람 및 체험 순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참가자들의 전염병 감염예방을 위해 사전 방역과 방문지 손 소독제 비치, 참가자의 마스크 착용 및 발열체크,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김용호 군 시설공원사업소장은 “주요 관광시설을 연계·활용한 이번 캠프를 통해 코로나19 여파로 야외활동은 물론 여행이 쉽지 않았던 청소년과 가족들에게 마이산 정기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받아 정서적 안정과 휴식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는 “진안에서 생산되는 천연 먹거리를 통해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색다른 체험 활동을 통해 누적된 스트레스와 긴장에서 벗어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