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춘성 진안군수 도시재생 뉴딜사업 청년 간담회!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춘성 진안군수 도시재생 뉴딜사업 청년 간담회!

전주 지킴이 2020. 11. 12. 17:23
반응형

전춘성 진안군수 도시재생 뉴딜사업 청년 간담회!▲사진*전춘성 진안군수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춘성 진안군수는 2021년부터 본격 추진 예정인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진안군청년협의체 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진안군 도시재생 뉴딜사업은 총 155억 원의 사업비로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2021년부터 2024년까지 4년 동안 ‘소통·문화·경제 365 활력거점 우화’라는 비전을 갖고 주민과 상인 어울림 사랑방조성, 어울림센터(청년문화발전소, 사회적경제 및 청년창업, 공유오피스), 청년쉐어하우스, 미디어 아카이빙관, 우화한 거리조성, 지역주민역량강화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진안군청년협의체 회원들은 “청년들이 진안군도시재생대학에 참할 기회가 주어져 청년들의 다양한 수요가 도시재생 뉴딜사업 계획에 반영됐다” 며 “청년 협의체는 계획 수립뿐만 아니라 설계과정은 사업 완료 후 운영관리 등에 참여가 더 중요할 것 같다”며 지속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청년들에게 진안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사업을 제안해 달라며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여 진안군 자체 사업은 물론이고, 다양한 중앙부처 사업을 유치해 통합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진안군 발전을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