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강남노무법인
- 안양
- 탁계석
- 용인소비자저널
- 피아노
- 전우와함께
- 정봉수 칼럼
- 창경포럼
- 안양시
- 김포시
- 고양시
- 안양시장
- K-클래식
- 강남구 소비자저널
- 고양특례시
- 클래식
- 오승록
- 소협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강남구
- 안양시청
- 탁계석 회장
- 최규태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케이클래식
- 창업경영포럼
- 최규태기자
- 정봉수 노무사
- 강남 소비자저널
- 음악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장수군, 민원실 비상상황 대비 모의 훈련... 본문
반응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장수군은 군청 민원실에서 장수경찰서와 합동으로 민원인 응대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폭언, 폭행 등 특이민원 발생에 대비한 대응 훈련을 실시했다.
장수군에 따르면 이날 훈련은 최근 민원처리 과정에서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비상상황에 대비한 것으로 민원인의 폭언, 폭행 등으로부터 담당 공무원을 보호하고, 방문 민원인들에게 2차 피해가 가지 않도록 민원 담당 공무원의 현장 대응 능력을 높이기 위한 내용으로 진행됐다고 6일 밝혔다.
훈련은 민원 대응 매뉴얼에 따라 민원인 진정, 중재, 녹음실시, 112비상벨, 일반방문 민원인 및 피해공무원 대피, 경찰출동, 가해 민원인 제압 순으로 진행됐으며 실제상황을 가정한 훈련을 실시해 대응효과를 높였다.
주성덕 민원과장은 “민원실은 수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곳인 만큼 민원실 공무원과 방문 민원인들이 위험에 무방비로 노출되지 않도록 다양한 안전장치를 마련하여 운영할 예정”이라며 “장수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안군, 부동산소유권 이전등기 등에 관한 특별조치법 한시 운영... (0) | 2021.07.06 |
---|---|
완주군-하나금융그룹, 동상면 어린이집 신축 맞손... (0) | 2021.07.06 |
남원시, 배수지 비상 연결송수관 설치... (0) | 2021.07.06 |
전라북도 신천지예수교회, 집회·집합금지 해제.... (1) | 2021.07.06 |
전주시의회, 결산검사 우수사례 선정·발표! (0) | 2021.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