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LX공사, 익산시에 학대 피해아동 위한 기부금 기탁...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LX공사, 익산시에 학대 피해아동 위한 기부금 기탁...

전주 지킴이 2021. 8. 19. 16:32
반응형

▲사진*LX한국국토정보공사 학대 피해아동 지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공사)가 학대 피해아동 지원에 나섰다.

LX공사는 지난 18일 익산시청에서 익산시, 굿네이버스, 전북익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함께하는 학대 피해아동 멘토링 사업을 위해 기부금을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기부금은 전북익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의 사례관리 사업 중 ‘학대 피해아동 멘토링 프로그램’의 기금으로 기탁돼 익산시 학대 피해아동의 자존감 향상 및 정신적 안정 도모를 위한 학습지도, 말벗, 진로상담 등을 위한 지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로 멘토 20명, 멘티 16명(아동)이 주 1회 대면활동을 원칙으로 진행하나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 형식도 병행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LX공사의 이번 성금 후원이 아이들이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익산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X공사 오애리 경영지원본부장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가정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학대근절과 예방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 전달된 기부금이 학대 피해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