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LX공사, 지속가능발전 위해 함께 배운다!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LX공사, 지속가능발전 위해 함께 배운다!

전주 지킴이 2021. 10. 18. 16:58
반응형

 

▲사진*2021 LX 지속가능발전대학 포스터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공사)가 전주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손잡고 「2021 LX 지속가능발전대학」을 운영한다.

LX공사가 주최하고 전주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주관하는‘2021년 LX 지속가능발전대학’은 오는 27일부터 12월 15일까지 총 8주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고 18일 밝혔다.

강의는 지속가능발전과 지속가능발전 목표(SDGs) 이해, 기업 적용사례, SDGs와 시민‧기업‧공공의 역할 등 총 8강으로 구성,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LX공사 본사 2층에서 마련된다. 

첫 강의는 권기태 사회혁신연구소장(전 희망제작소 소장)이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주제로 특강을 펼친다.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LX공사 홈페이지 방문 후 수강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지속가능발전 교육에 관심이 있는 전라북도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료증이 발급되는 무료 수업이다. 

LX공사 김희범 사회가치실현처장은 “최근 대통령과 BTS가 청년과 미래세대, 기후위기 대응 등에 관한 지속가능발전의 중요성을 널리 인식시켰다”며 “LX공사도 ESG경영을 선도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가능발전을 논의하고 저변을 확대시키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