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주)가야건장, 더미라클플랫폼과 전략적 업무제휴 맺어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주)가야건장, 더미라클플랫폼과 전략적 업무제휴 맺어

강남구 소비자저널 2022. 7. 25. 11:59
반응형

▲ 사진=전략적 업무제휴협정서에 서명하고 있는 오승철 대표이사(좌)와 유원진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강남구 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기자] ()가야건장(대표이사 오승철)은 지난 21() 오후 3시 서울시 송파구 소재 가야건장 본사에서 더미라클플랫폼(회장 유원진)과 전략적 업무제휴협정서에 서명했다.

이날상업공간 ▲업무공간 ▲주거공간 등 실내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사업에 관한 협력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지난 20217월 대한민국이 선진국에 진입함에 따라 주거공간, 실내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도 활성화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더미라클플랫폼은 원하는 회원이 확보되면 경.공매, NPL, 건축, 실내인테리어, 리모델링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아카데미를 개설 할 것으로 알려졌다.

()가야건장은 20119월 창립한 이래 제과/제빵 분야, 커피숍 등 프랜차이즈와 의류, 금융권 매장, 호텔, 골프장 클럽하우스 등 대형 매장의 실내인테리어를 전문으로 성장해 왔다.

그러다 아파트와 개인주택 리모델링 사업에도 본격적으로 뛰어 들어 강남권 일대 대형아파트 리모델링도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는 등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 희망하는 맞춤식 리모델링 시스템을 갖추는 등 인테리어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더미라클플랫폼은 우리나라 고유의 두레, 품앗이 등의 전통을 오늘에 맞게 되살려 어려울 때 뿐 아니라 좋은 일에도 함께 할 수 있는 '대한민국 행복 품앗이 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으로 본격적으로 회원(유저) 모집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 사진=전략적 업무제휴협정서에 서명후 악수하고 있는 오승철 대표이사(좌)와 유원진 회장 ⓒ강남구 소비자저널
▲사진=전략적 업무제휴협정서에 서명 후 단체 기념촬영 ⓒ강남구 소비자저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