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김포시, 2023년 ‘5개 분야 중소기업 기술지원 사업’ 시동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김포시, 2023년 ‘5개 분야 중소기업 기술지원 사업’ 시동

williamhong 2023. 3. 8. 11:28
반응형

[김포시솝미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관내 중소기업의 기술지원을 위해 경기테크노파크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을 통해 올해 ‘5개 분야 중소기업 기술지원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기술닥터 지원사업지식재산 창출 지원사업현재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모집 공고 중이다.

 

올해 기술닥터 지원사업1단계 현장애로기술지원 32, 2단계 중기애로기술지원 7, 단계별 검증지원 3건을 지원한다.

 

우선 현장애로기술지원은 기업의 애로기술 분야 기술닥터가 연 10회 이내 현장을 방문한 가운데 1:1 맞춤형식으로 지원한다.

 

접수 기간은 예산 소진 시까지로, 신청은 기술닥터 홈페이지에서 기업회원 등록 후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중기애로기술지원은 완료된 현장애로기술지원 과제를 기술닥터가 4개월 이내에 추가 심화 지원해 시제품 제작 및 공정개선 등 구체적 성과물을 도출한다.

 

2차 중기애로기술지원 모집은 5월 중 예정돼 있다. 마찬가지로 신청은 기술닥터 홈페이지에 접속,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제출세류 등 더 자세한 사항은 경기테크노파크 기술지원팀으로 문의하거나 기술닥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31-500-3333)

 

마지막 지식재산창출 지원사업중소기업 IP 바로지원 14건과 스타트업 지식재산바우처 15건을 지원한다.

 

중소기업 IP 바로지원은 해외출원비용지원, 특허, 디자인, 브랜드 개발에 필요한 기술을 지원한다. 따라서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이 특허를 획득하는 데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지역 센터별 예산 소진 현황에 따라 진행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지원사업 신청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 로그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제출서류 같은 세세한 사항은 경기센터로 전화 문의하거나 지원사업 신청시스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31-500-3043)

 

한편 3월 중순에는 뿌리기업 경쟁력 강화 지원사업(경기테크노파크)’디자인개발 지원사업그리고 개발생산판로 맞춤형 지원사업(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모집 공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