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무주군, 폭염 속 주요사업 추진현장 발길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무주군, 폭염 속 주요사업 추진현장 발길

전주 지킴이 2019. 8. 9. 21:05
반응형

무주군, 폭염 속 주요사업 추진현장 발길▲사진*이경진 무주군 부군수(좌)가 주요사업 현장 방문ⓒ전주시 소비자저널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무주군이 주요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 1일부터 현재 5개 읍면에서 진행 중인 주요사업 현장을 직접 찾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장점검은 공정률을 살펴 이월사업을 막고 행정절차 이행상황을 비롯한 예산집행, 관계법 검토, 관리감독 등에 세심함을 기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것.

  

이경진 부군수를 비롯한 건설과와 산림녹지, 문화관광, 맑은물사업소 담당 공무원들은 무주아일랜드 생태파크 조성사업 현장 등 담당 사업지를 찾아 현장을 살폈다.


12일에는 농축산유통과와 안전재난과 담당 공무원들과 급경사지 붕괴위험지역과 수해상습지, 소규모 위험시설 정비 등에 대한 보고를 받을 예정이다.  

  

이경진 부군수는 “공무원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조금만 더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보다 원활한 사업추진, 월등한 공사품질을 기대할 수 있다”며 “담당 사업에 애착을 가지는 한편, 더위로 인해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무주군은 지난 5일에도 주요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부진사업 해결을 위한 대책을 논의했으며 부서별로 주요사업 추진상황과 공정률을 분석해 수시로 상황을 점검하는 등 무주를 무주답게 군민을 행복하게 하기 위한 노력에 집중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