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2. 20. 23:14

2019년 양촌읍 체감복지 증진 선언! 양촌읍, 복지서비스 증진 및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실시

반응형

▲사진=양촌읍복지서비스강화 업무협약식 ⓒ김포시 소비자저널

[김포시 소비자저널=홍완호 대표기자]  양촌읍행정복지센터(읍장 박정우)와 양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심재묵)는 올해를 양촌읍 체감복지 증진의 해로 선언하고 복지서비스 증진 및 강화를 위해 지난 19, 13개 기관·업체와 합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맞춤형 복지의 원활한 실천을 위해서는 다양한 민간자원의 협력과 연계가 반드시 필요하므로 이날 양촌읍의 업무협약은 복지대상자의 다양한 욕구실현에 상당히 기여할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박정우 양촌읍장은 복지는 국가나 지방자치단체만의 힘으로 완성될 수 없으며 반드시 민간의 협력과 연계가 필요한 상황인데 이처럼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자발적 참여를 해주신 분들 덕분에 2019년은 체감복지 증진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심재묵 양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누군가를 위한 마음을 모으는데 힘을 실어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 우리 양촌읍 내에서는 희망을 포기하거나 좌절하는 사람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 날 업무협약으로 양촌읍은 향후 다양한 민간의 참여를 확대해 지역사회 복지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체감복지를 증진할 수 있는 맞춤형복지의 모범적 실천을 이뤄낼 계획이다.

 

기관·단체·업체명

대표자

연계내역

비 고

가자연세병원 김포점

전병호

위기대상자에 대한 긴급의료지원

 

김포뉴고려병원

윤영순

 

김포다은병원

박병양

 

삼송의료재단

변동주

 

세인트힐병원

이영석

효나눔재가복지센터

박분남

치매노인에 대한 응급입소 및 관리지원, 복지사각지대 발굴

 

늘푸른요양원

김덕회

 

삼성요양원

임효성

 

행복플러스

김학임

 

반품마트

우현석

부정기적 물품 후원

 

엘리트농부 김포로컬푸드

최장수

소비자교육(체험) 3회 지원 등

 

진솔기획

김병근

인쇄 및 디자인 지원

 

행복누리

김경희

세탁비누 월30장 지원 등

 

 

 

반응형

보도자료/정보/컨텐츠 입력 : 창업경영포럼 (smbaforum.com)

 

 20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들의 성공 아이콘 - 창업경영포럼 (http://www.smbaforum.com) 
대한민국 창업과 경영 대표 관문 - 사업의 시작은 창업경영포럼에서~ 세상 모든 사업자들의 커뮤니티~ 법률/세무/회계/노무/복지/서식정보교류 및 직거래 및 사업교류의 장. 본 단체의 모든 자료 저작권은 당 포럼 또는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