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농협은행 전북본부, 2021년 경영전략 화상회의 개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농협은행 전북본부, 2021년 경영전략 화상회의 개최!

전주 지킴이 2021. 1. 8. 14:13
반응형

농협은행 전북본부, 2021년 경영전략 화상회의 개최!▲사진*경영전략 화상회의 개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는 영업본부 상황실에서 『2021년 경영전략 화상회의』를 개최했다.


농협은행 전북본부에 따르면 화상회의에는 장기요 본부장을 비롯한 도내 52개 전 영업점 사무소장이 참석했으며, 코로나 19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감안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고 8일 밝혔다.


전북본부는 2021년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도약의 해』로 삼고 중소기업·소상공인 금융지원 확대, 농업금융활성화를 통한 농업인 실익증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또한, 장 본부장은 디지털 금융 혁신을 위한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할 것을 당부했다. 현재 도입·운영 중인 친환경 디지털창구 시스템인 창구전자문서시스템(PPR)과 금융 상담 툴 위드토크를 활성화하고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종이 없는 회의 추진으로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아울러 녹색금융 생태계 조성을 위한 E.S.G 경영을 강조했다. 신재생에너지, 스마트팜 등 녹색금융 관련 지원을 확대하고, 전북형 그린뉴딜 정책을 선도하는 지역 대표은행 역할을 주문했다.


장기요 본부장은 “조속한 전북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 임직원이 힘을 한데 모아야 할 시기”라며 “NH농협은행은 지역사회와 상생·협력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하는 마중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