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사)전북청소년사랑육성회 이재경 이사장, 청소년꿈열매 장학금 전달...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사)전북청소년사랑육성회 이재경 이사장, 청소년꿈열매 장학금 전달...

전주 지킴이 2021. 5. 28. 15:39
반응형

 

▲사진*이재경 (전)전주교육장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사)전북청소년사랑육성회 이재경 이사장이(전 전주교육지원청 교육장) 지난 청소년의 달에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에게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전북청소년사랑육성회에 따르면 장학금은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도 품행이 단정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전북지역 초·중·고·대학생 24명을 선발해 1,000여만 원의 작은 정성을 담은 장학금 및 장학증서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전북청소년사랑육성회 이재경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소년들이여! 조국을 품고 세계를 보라!'는 메시지와 함께 전북의 학생들이 꿈과 열정을 갖고 학업에 정진하여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우리 사회의 힘 있는 동량으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이재경 이사장은 "‘효 실천·참사랑 나눔-캠페인'의 하나로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40여 년 실천한 지원사업이 향후 지속해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재경 이사장은 "변함없이 사)전북청소년사랑육성회를 지지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그동안의 후원에 대해 감사를 표하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 가족으로서 ‘효 실천·참사랑 나눔-캠페인’ 등 사)전북청소년사랑육성회 교육 실천사업을 꾸준히 실천해 전북교육 향상과 인재양성에 보탬이 되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사)전북청소년사랑육성회는, 무너져가는 전북교육의 현실을 안타까워하는 지인들의 정성과 후원 속에 전북교육을 살리기 위한 교육 실천사업을 전개해오고 있다. ‘청소년들에게 효 실천·참사랑 나눔-캠페인' 운동은 그 사업 중 하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