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LX공사 랜디, SSG랜더스 랜디와 첫 시구 성공!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LX공사 랜디, SSG랜더스 랜디와 첫 시구 성공!

전주 지킴이 2021. 6. 14. 15:09
반응형

▲사진*랜디가 인천문학구장 SSG랜더스 홈경기에서 시구하는 모습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공사) 마스코트‘랜디’가 동명 캐릭터 SSG랜더스 랜디와 첫 시구에 성공하면서 야구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프로야구단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SSG)의 마스코트‘랜디’와 ‘찐친’인증을 한 LX공사의‘랜디’가 지난 13일 SSG랜더스의 홈경기 이벤트‘랜디쓰데이’에서 시구로 멋진 데뷔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랜디는 맴버십 게이트로 입장하는 관중들을 맞이하고 선착순으로 랜디가 새겨진 기념품을 무료로 배포하는 등 귀여운 팬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LX공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LXTV’가 현장을 촬영했다.
 
또한 경기시작 전 네이버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SG랜더스의‘랜더쓱 프리뷰쇼’에서는 양 사 마스코트를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안내했다. 

두 랜디는 앞으로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현장이벤트, 유튜브 콜라보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친다.

LX공사 이종락 홍보처장은 “딱딱한 공공기관의 이미지를 벗고 캐릭터를 통해 적극적으로 야구마케팅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랜디쓰데이’는 두 랜디의 절친 기념을 위해 합동 시구, LX공사 랜디 홈런인형 선물, 전광판 LX 이모티콘 송출 등을 통해 직관·랜선  팬들을 위해 공동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행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