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케이클래식
- 소협
- 탁계석 회장
- 창업경영포럼
- 정봉수 칼럼
- 최규태기자
- 용인소비자저널 #최규태기자
- 강남구
- 고양특례시
- 고양시
- 안양시장
- 강남구 소비자저널
- 탁계석
- 용인소비자저널
- 창경포럼
- 오승록
- 정봉수 노무사
- 강남 소비자저널
- 김포시
- 전우와함께
- 음악
- 안양
- 클래식
- 안양시청
- 최규태
- 안양시
- 소비자저널협동조합
- K-클래식
- 강남노무법인
- 피아노
Archives
- Today
- Total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LX공사 랜디, SSG랜더스 랜디와 첫 시구 성공! 본문
반응형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공사) 마스코트‘랜디’가 동명 캐릭터 SSG랜더스 랜디와 첫 시구에 성공하면서 야구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프로야구단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SSG)의 마스코트‘랜디’와 ‘찐친’인증을 한 LX공사의‘랜디’가 지난 13일 SSG랜더스의 홈경기 이벤트‘랜디쓰데이’에서 시구로 멋진 데뷔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랜디는 맴버십 게이트로 입장하는 관중들을 맞이하고 선착순으로 랜디가 새겨진 기념품을 무료로 배포하는 등 귀여운 팬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LX공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LXTV’가 현장을 촬영했다.
또한 경기시작 전 네이버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SG랜더스의‘랜더쓱 프리뷰쇼’에서는 양 사 마스코트를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안내했다.
두 랜디는 앞으로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현장이벤트, 유튜브 콜라보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친다.
LX공사 이종락 홍보처장은 “딱딱한 공공기관의 이미지를 벗고 캐릭터를 통해 적극적으로 야구마케팅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랜디쓰데이’는 두 랜디의 절친 기념을 위해 합동 시구, LX공사 랜디 홈런인형 선물, 전광판 LX 이모티콘 송출 등을 통해 직관·랜선 팬들을 위해 공동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행사다.
반응형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승수 전주시장, 전주-김천 철도망 건의! (0) | 2021.06.14 |
---|---|
전라북도의회 교육위원회, 도교육청 직속기관·지원청 결산 및 예비비지출 승인안과 조례안 심사.. (0) | 2021.06.14 |
전북농협·전북여성단체협의회, 무더위 속 양파 수확 일손도와... (0) | 2021.06.14 |
전라북도, 영농폐기물 불법소각 집중단속... (0) | 2021.06.14 |
전북상협, 도내 기업 절반 이상 하반기 채용 계획 있다! (0) | 2021.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