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전주시재향군인회, 호국보훈행사 개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전주시재향군인회, 호국보훈행사 개최!

전주 지킴이 2021. 6. 25. 17:19
반응형

▲사진*전주시재향군인회 호국보훈의 달 맞아 감사 선물 전달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전주시재향군인회(회장 김용덕)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25전쟁 참전 용사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기 위한 호국보훈행사를 가졌다. 

전주시재향군인회에 따르면  호국보훈행사행사는 지난 24일 오후 4시 전주 효자동 스위트몰에서 개최,  6.25참전자 전주지회 회원 100여명을 대표해 최맹규 지회장에게 감사 선물 전달식을 거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전주시재향군인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6.25참전 용사들의 호국정신을 언택트 방법인 택배로 쌀과 라면 등을 자택으로 직접 배달(스위트몰 협찬, 대표 김영구), 보훈의 마음을 전했다. 

김용덕 전주시재향군인회장은 6.25참전 호국영웅들에게 “대한민국을 지켜낸 6.25참전 호국영웅들이 희생과 용기를 평화와 번영으로 보답하기 위해 호국보훈 행사를 추진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상황으로 많은 행사가 축소되거나 생략됐지만 호국영웅을 기리는 국민들의 마음만큼은 퇴색되지 않아야 하며 참전영웅들이 보다 존경받고 예우 받는 사회가 되도록 우리 향군이 앞장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주시재향군인회는 매년 6월 호국의 날을 맞아 참전용사 방문위로 및 생계보조비 지급, 회원 자녀 장학금 지급, 군경묘지 환경정비, 군부대 격려활동 등을 적극 펼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