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공식> 창업경영포럼 ESM소비자평가단 대상 소비자저널 보도자료

NH농협은행, ESG 특화상품 'NH 내가Green초록세상 예·적금' 출시! 본문

보도자료 및 언론 소비자평가 기본정보

NH농협은행, ESG 특화상품 'NH 내가Green초록세상 예·적금' 출시!

전주 지킴이 2021. 11. 18. 16:50
반응형

▲사진*NH농협은행 전북본부 'NH 내가Green초록세상 예·적금'출시

[전주시 소비자저널=최훈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는 친환경 관련 ESG 특화상품인 「NH 내가Green초록세상 예·적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며, 1년 이상 3년 이하 기간 중 월단위로 지정하여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적금은 초입금 5만원에 매회 1만원 이상, 매월 50만원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고, 정기예금은 300만원 이상부터 가입 가능하다.
 
정기예금 우대금리 조건으로는 온실가스 줄이기 실천 서약서 제출(0.1%p), 종이통장 미발행(0.1%p), 손하나로인증 서비스 등록(0.1%p), ‘NH 내가Green초록세상 적금’ 상품 동시 보유(0.1%p)로 최대 0.4%p의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적금 우대금리 조건은 온실가스 줄이기 실천 서약서 제출(0.1%p), 종이통장 미발행(0.3%p), 손하나로인증 서비스 등록(0.2%p), 채움카드(신용, 체크)로 대중교통 이용(0.2%p), ‘NH 내가Green초록세상 예금’ 상품 동시보유(0.2%p)로 최대 1.0%p의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상품을 출시한 지난 15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내가 Green초록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해당 상품에 가입 후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BBQ 치킨(5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플세트(1,000명)를 제공한다.

장기요 본부장은 “NH 내가Green초록세상 예·적금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과 금융니즈를 동시에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관련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ESG 경영을 선도하는 든든한 민족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